[RPM9 김제이기자] 에프엘모바일코리아는 모비와 루팅,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신작 모바일 MMORPG ‘풍운천하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9월 초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막바지 작업 중인 ‘풍운천하 for Kakao’는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사전등록 애플리케이션 모비와 루팅을 비롯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탈 것 ‘혈기린’, 사전등록 특별 칭호 ‘태초의 용사’, ‘돌파석’ 등 아이템이 포함된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풍운천하 for Kakao’는 마영성 작가의 중국 무협만화 ‘풍운’의 IP를 활용해 제작된 3D액션MMORPG로,마을을 멸망 시키고 부모를 죽인 원수를 은인으로 착각하는 ‘풍’과 자신의 원수에게 복수를 다짐하는 ‘운’의 스토리로 구성됐다.
‘결혼’, ‘보검’ 등의 특색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으며,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으로 출시돼 카카오톡 플랫폼을 활용한 친구 추천 등의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더해 접근성을 높였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 관계자는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출시 전까지 순차적으로 게임 관련 정보 및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제이 기자 (kimjey@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