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최형우, 카스포인트 어워즈 대상 “내년부터 열심히 뛰라는 뜻으로 알고 더욱 최선 다할 것”

발행일 : 2016-12-13 10:10:00
출처:/ 최형우 프로필 <출처:/ 최형우 프로필>

최형우, 카스포인트 어워즈 대상 “내년부터 열심히 뛰라는 뜻으로 알고 더욱 최선 다할 것”

최형우가 카스포인트 어워즈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1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6 카스포인트 어워즈에서 17개 부분 시상과 함께 축하공연과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날 최형우는 카스포인트 어워즈 대상을 수상했다.

이에 그는 “너무 큰 상을 받게 돼 영광스럽고 감사드린다. 올해 말도 안 될 만큼 많은 시상식을 다니고 관심을 받는데 마냥 행복하지는 않았다. 돌아다니면서 힘들었던 과거 생각도 많이 났다. 이번 상을 받으면서 다시 내년부터 열심히 뛰라는 뜻으로 알고 더욱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대상을 수상한 최형우는 부상으로 5000만원 상당의 자동차 벤츠 E클래스를 받았다.

한편 최형우는 올 시즌 138경기에서 타율 3할7푼6리 31홈런 144타점 99득점으로 활약했으며 출루율 4할6푼4리 장타율6할5푼1리의 활약을 펼친 바 있다.

그는 올 시즌 가장 의미있던 기록에 대해 “당연히 3할 30홈런 100타점이다. 중심타자에서 뛴다면 그 정도의 기록은 항상 해야 한다고 마음가짐을 먹고 있기 때문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언급했다.

이어 “삼성 팬들에게 너무 감사하다. 지금까지 지켜봐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감사하다. 삼성에 있으면서 다른 선수들이 누리지 못할 우승도 해보고 함께 겪어봤으니 기분 좋게 응원해 주실 것이라 믿는다”며 “KIA 팬에게는 항상 내세울 수 있는 꾸준함으로 칭찬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리환 rpm9_life@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