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르노삼성 “시승하면 1000만원 상당 냉장고 경품으로 드립니다”

발행일 : 2017-04-06 01:36:24
르노삼성 “시승하면 1000만원 상당 냉장고 경품으로 드립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SM6, QM6, QM3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전국 단위의 대규모 시승행사가 열린다.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23일까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을 한 후, 8일부터 신청한 전시장에서 시승할 수 있다.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셰프 컬렉션 냉장고(1000만원 상당), 리모와 캐리어, 카케어 패키지, 프리미엄 스마트 키 커버와 기프티콘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또한 프리미엄 쇼핑몰 하남 스타필드, 부산 센텀시티와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여주, 부산)에서도 차량 전시와 함께 현장 고객을 대상으로 시승행사 신청을 받는다. 하남 스타필드와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여주, 부산)에서는 8일부터 16일까지, 부산 센텀시티에서는 18일부터 23일까지 행사장이 운영된다. 또한 시승 행사장에서는 최근 출시된 SM6 ‘아메시스트 블랙’을 만나볼 수 있으며, ‘All 4 Drive’ 차량 시승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시승 이벤트와 함께 4월 중 SM6, QM6, QM3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세 모델에 대한 마케팅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4월 중 SM6 TCe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50만원을 특별 할인을 진행하며, QM6는 상품성을 강화한 QM6 RE플러스 트림을 출시하고 4WD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QM6 사륜 구동 모델을 구입할 경우에도 5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모터쇼에서 르노삼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 상담 후 4월 중 SM6, QM6, QM3를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27만원(장착비용 포함) 상당의 스마트형 블랙박스를 증정(또는 10만원 지원)한다. 전국 판매거점에서도 시승 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신문철 상무는 “봄을 맞아 르노삼성자동차의 베스트셀링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SM6, QM6, QM3가 가진 매력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