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코리아는 컨슈머 인사이트 수입차 부문 2년 연속 ‘판매서비스 만족도’ 1위를 기념해 10월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층 강화된 ‘하이브리드 리워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차량 구매 시 운용리스 프로그램인 VALUE +(밸류플러스)를 이용하고, 금융 계약 기간(36개월) 동안 자동차 무사고 및 계약기간 만료 후 6개월 이내에 신차를 재구매 하면 300만원의 리워드(현금 보상)를 해 주며, 환절기 자동차 실내 공기를 맑게 해주는 공기청정기와 기본 틴팅 및 하이패스를 무료로 장착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ES 300h(수프림 모델 기준)을 구매할 경우 월 납입금은 49만7000원이다.
할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도 주요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해 4%대의 저금리에 차량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도 36개월의 금융 계약 기간 동안 자동차 무사고 및 계약기간 만료 후 6개월 이내에 신차를 재구매 하면 300만원의 리워드(현금 보상)가 적용된다. ES300h (수프림 모델)의 기준으로 4.5%의 저금리로 이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차량 가격의 50%만 납부하고 2년간 부담 없이 렉서스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부담 제로 유예 할부’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ES300h(수프림 모델)의 경우 월 10만6000원만 내면 이용 가능하다. 하이브리드 배터리 10년 20만㎞ 무상 보증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10월 한 달간 전국 렉서스 전시장에서 시승 행사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에게 골프 브랜드 데니스의 모자를 총 30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렉서스 코리아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2년 연속 컨슈머 인사이트 수입차 부문 판매서비스 만족도에서 렉서스가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보답하고자 한층 더 고객 혜택을 강화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리워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더욱 세밀하게 파악해 렉서스를 소유하는 모든 순간 고객 감동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토요타 브랜드도 컨슈머 인사이트 수입차 부문 ‘A/S 서비스 만족도’ 1위를 기념해 10월에 토요타 차량을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그램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해 토요타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이 금융 계약 기간(36개월) 동안 자동차 무사고 및 계약기간 만료 후 6개월 이내에 신차를 재구매를 하는 경우, 200만원의 리워드(현금 보상)를 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할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이 차량 운행 중 타인에 의한 차대차 사고 시, 그 사고로 인해 권장소비자가격의 30% 이상 수리비용 발생 하면, 동종의 신차로 교환 해 주는 ‘스마트 신차 교환 프로그램’ 도 선택 가능하다. 수리비용에는 공임이 포함되며, 운전자 과실이 50% 이하이어야 한다.
뿐만 아니라 저금리로 차량을 구매 할 수 있는 ‘스마트 저금리 할부 및 운용리스 금융 프로그램’ 도 다양하게 이용 할 수 있다. 프리미엄 미니밴 시에나 2륜 구동 모델 운용리스 프로그램의 경우 보증금 및 잔존가치 30%, 월 리스료 120만원대에 이용이 가능하며, 라브4 가솔린 모델 할부 프로그램의 경우 3.1%대의 저금리로 월 58만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토요타 코리아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컨슈머 인사이트 수입차 부문 A/S 서비스 만족도에서 토요타가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보답하고자 한층 더 고객혜택을 강화한 ‘프리미엄 리워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토요타의 기본철학인 ‘고객제일주의’를 바탕으로 고객 한 분 한 분과의 관계를 소중히 하고, 고객과의 접점에서 토요타만의 환대(Omotenashi)와 감동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