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모터스포츠

슈퍼레이스 BMW M클래스, 넥센타이어 공급 받는다

발행일 : 2018-04-14 18:56:09
슈퍼레이스 BMW M클래스, 넥센타이어 공급 받는다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넥센타이어의 후원을 받는다. 김준호 ㈜슈퍼레이스 대표와 조명국 넥센타이어 상품기획담당 전무는 13일 서울시 중구 CJ제일제당센터에서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넥센타이어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신설 클래스인 BMW M클래스에 앞으로 3년간 ‘엔페라 SUR4G’ 타이어를 공급하게 됐다.

올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새롭게 개설된 BMW M클래스는 고성능 차량인 M4(F82) 쿠페가 출전하는 원메이크 레이스다. M클래스는 BMW가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통해 선보이는 전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M4 원메이크 레이스다.

넥센타이어는 BMW M클래스의 공식 타이어 후원사로 참여하면서 올해 열리는 6번의 레이스에 등장하게 된다. 넥센타이어가 공급하는 엔페라 SUR4G는 3년여의 연구 개발을 거쳐 지난해 출시한 제품으로 레이스 전용 타이어다.

넥센타이어 상품기획담당 조명국 전무는 “레이싱을 통해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는 기반을 확대해 가겠다”고 밝혔다. 슈퍼레이스 김준호 대표는 “M클래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넥센타이어가 후원사로 참여해 더욱 성공적인 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통해 넥센타이어가 널리 알려질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