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기아차, 늦은 휴가 떠나는 고객들에게 K3 무료 시승 제공

발행일 : 2018-08-21 16:39:34
기아차, 늦은 휴가 떠나는 고객들에게 K3 무료 시승 제공

기아자동차가 카셰어링 기업 ‘그린카’와 함께 ‘올 뉴 K3’ 무료 시승 이벤트를 재실시한다.

기아차는 지난 6월 고객들이 올 뉴 K3의 뛰어난 연비와 우수한 상품성을 여행하듯 편안하게 체험하라는 취지로 올 뉴 K3 무료 시승 이벤트 ‘트립 투 K3’를 실시했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트립 투 K3’를 재실시한다는 점에서 ‘트립 투 K3 리턴즈’로 이름 붙여졌으며, 수도권 및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주요 도시의 그린카 시승존에서 진행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8월 20일부터 31일 사이 그린카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한 뒤, 올 뉴 K3 이벤트 퀴즈에 정답 댓글을 작성해 응모할 수 있다.

퀴즈 정답자 전원에게는 3시간 이용권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24시간 이용권이 추가로 지급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막바지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께서 올 뉴 K3를 시승하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라는 의미로 시승 이벤트를 재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압도적인 연비와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준중형 최강자 올 뉴 K3를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 뉴 K3는 스마트스트림 최초 적용에 따른 15.2㎞/ℓ의 연비, 중형급의 넓은 실내 공간, 전방 충돌방지 보조(FCA)·운전자 주의 경고(DAW)·차로 이탈방지 보조(LKA)·후측방 충돌 경고(BCW) 등 첨단 안전사양 적용 등을 장점으로 내세워 준중형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