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쏘카와 E-PACE 시승 캠페인 진행

발행일 : 2019-01-02 12:49:16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쏘카와 E-PACE 시승 캠페인 진행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카 셰어링 업체 쏘카와 손잡고 콤팩트 SUV ‘E-PACE’ 시승 캠페인을 진행한다.

E-PACE 시승 캠페인은 많은 고객들이 재규어 E-PACE의 고유한 퍼포먼스와 브리티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오는 6월 2일까지 약 5개월간 쏘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집, 회사 등 원하는 장소에서 차를 대여하고 반납하는 부름 서비스와 쏘카존에서 차량을 직접 반납하고 대여하는 왕복 예약으로 E-PACE를 이용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울 및 수도권 거점 지역 쏘카존에서 E-PACE 왕복 예약이 가능하며, E-PACE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부름 서비스는 서울 및 분당 일부 지역 내, 원하는 곳으로 예약 가능하다.

재규어 E-PACE는 재규어의 스포츠카 DNA를 계승해 재규어의 ‘아트 오브 퍼포먼스(Art of Performance)’에 어울리는 주행 다이내믹스를 완벽히 구현한 모델이다. E-PACE는 스포츠카의 역동성은 물론 높은 공간 활용성까지 갖춰 5인승 SUV의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E-PACE에 탑재된 인제니움 가솔린 엔진은 최고출력 249마력, 최대토크 37.2㎏·m의 힘을 발휘하면서도 연비, 정숙성 등 다양한 방면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이외에도 주차 보조, 차선 유지 보조,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등의 첨단 운전자 보조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다.

쏘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곳으로 부르거나(부름서비스) 지정된 쏘카존에서 E-PACE를 이용하는 경우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쏘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E-PACE를 이용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되며, E-PACE를 이용한 인증샷에 해시태그를 달아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도 제공된다.

또한 E-PACE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시장 시승 기회도 주어진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전시장에서 시승을 완료한 고객들을 위해 쏘카 E-PACE 1일 이용권, 스키장 이용권, 공연 티켓 등을 경품으로 마련했다. 이외에도 쏘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E-PACE의 계약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하트만 캐리어를 증정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쏘카와 E-PACE의 시승 캠페인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재규어만의 고유한 퍼포먼스와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재규어의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