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쌍용차, 찾아가는 이벤트로 ‘토레스’ 열풍 이어간다

발행일 : 2022-07-10 00:41:44
쌍용차, 찾아가는 이벤트로 ‘토레스’ 열풍 이어간다

쌍용자동차가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을 비롯해 전국 지역별로 한 달 동안 ‘찾아가는 토레스 전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쌍용차 측은 전국 200여 개의 대리점을 통해 고객들에게 토레스를 선보이고 있으나, 유동 인구가 많은 쇼핑몰 등 전국 23곳에서 순차적으로 찾아가는 전시공간을 마련해 좀 더 쉽고 편하게 신차의 이모저모를 살펴볼 수 있도록 전시 이벤트를 마련했다.

나들이 및 쇼핑을 위해 수도권 시민들이 많이 찾는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데블스도어 아트리움에서 10일까지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된 토레스에는 루프 플랫 캐리어, 루프 크로스바 등 레저 및 캠핑에 유용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들이 장착된 모습을 연출해 토레스로 가능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계획이다.

스타필드 하남 전시 기간에 방문객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럭키 넘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방문객 중 SNS 친구맺기를 하면 30개의 번호가 적힌 카드를 증정, 5개의 행운번호를 체크해 추첨을 통해 3개 이상의 숫자를 맞추면 하이브로우 툴 캔버스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10일 2022 전국 자전거 대회가 열리는 경상북도 칠곡군종합운동장에서 토레스를 비롯해 뉴 렉스턴 스포츠 칸 등 4대를 전시하고,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판촉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서울 은평구(롯데몰), 여의도(디지털타워), 경기 성남(유스페이 광장), 수원(홈플러스), 이천(마장농협), 대전(한화타임월드), 광주(유스퀘어), 김해(롯데 아울렛), 부산(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 제주(칠성쇼핑거리·플러스마트) 등 전국 23곳에서 지역별로 8월 7일까지 순차적으로 전시 이벤트 행사를 개최하며 토레스의 초대박 행진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지난 5일 신차발표회를 통해 출시한 토레스는 사전 계약 3만 대를 넘어서며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