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방송에서 처음"…'세차JANG' 강소라, 깜짝 놀랄 행동은?

발행일 : 2025-01-20 09:44:53
사진=KBS2 '세차JANG' <사진=KBS2 '세차JANG'>

배우 강소라가 '세차JANG'을 사로잡는다.

오늘(20일) 밤 9시 45분 방송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세차JANG'에서 장민호와 장성규 그리고 알바생 미미미누가 강소라를 만나 신선한 '티키타카'를 선보인다.

이날 강소라는 인기 크리에이터인 미미미누에게 SNS 콘텐츠 관련 자문을 구한다. 그는 "너튜브도 잘 되고 있지 않냐"는 장성규의 질문에 "뭘 해야 하나 물어보려고 했다"며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를 듣고 미미미누는 강소라 맞춤 '특급 조언'을 건넸다는 후문이다.

방송에서 최초 공개하는 강소라의 행동은 장민호와 장성규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미미미누는 세차를 끝내고 떠나려는 강소라에게 무언가를 요청한다. 강소라는 "방송에서 처음 한다"고 이야기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이후 강소라의 모습을 본 장민호와 장성규는 감탄사를 연발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 밖에도 장민호와 장성규는 강소라 뿐만 아니라 여러 게스트들과 만나 '사람 냄새'나는 이야기를 나누며 유쾌한 월요일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세차JANG'은 장민호와 장성규가 세차장 사장으로 변신해 '셀럽'들의 차를 직접 손 세차하며 자동차에 얽힌 추억부터 최신 근황까지 전하는 새로운 장르의 토크쇼다. 매주 월요일 밤 9시 45분 KBS2에서 방송한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