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레저 > 아웃도어

현대차, 강원도 평창에 오토캠핑장 만든다

평창군, LG화학, 코베아와 손잡고 동계스포츠 육성 나서...

발행일 : 2014-04-04 20:00:41
▲ 현대차-평창군-LG화학-코베아 친환경 오토캠핑장 조성 업무협약 <▲ 현대차-평창군-LG화학-코베아 친환경 오토캠핑장 조성 업무협약>

올 여름, 강원도 평창에 국내 최고 수준의 친환경 오토캠핑장이 들어선다.

현대자동차가 3일 평창군, LG화학, 코베아와 함께 강원도 평창에 ‘에코 H 오토캠핑장’ 조성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협약을 통해 세계적 스포츠 행사를 준비 중인 평창군의 지역 경제 활성화를 지원하고, LG화학과의 친환경 경영협력을 공고히 함과 동시에, 캠핑용품 전문기업인 코베아와의 협력을 통해 현대차 고객을 위한 국내 최고시설을 갖춘 친환경 오토캠핑장을 조성할 계획이다.

‘에코 H 오토캠핑장’은 강원도 평창군 노람뜰에 약 9,900㎡(약 3,000평) 규모로 조성되며, 가족 캠핑장, 카라반 전용 캠핑장, 힐링 음악 감상실 등과 함께 오토캠핑을 위한 각종 부대시설이 들어서게 되며 부문별 준비를 거쳐 올해 여름 정식 개장한다.

캠핑장 이용은 홈페이지 등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현대차는 추첨을 통해 각 일정별 이용자를 최종 선정해 공지할 예정이다. 선정된 사람은 소정의 ‘동계스포츠 꿈나무 육성 후원금’을 내고 캠핑장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현대차와 LG화학은 2012년 3월 친환경 업무협약을 맺고 하이브리드 보급 확대를 위한 대고객 프로모션, 쏘나타 하이브리드 캠퍼스 투어, 에코 하이브리드 숲길 조성 등 친환경차 저변 확대를 위한 협력관계를 지속하고 있다.

박찬규 RPM9 기자 star@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