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마힌드라 회장 “쌍용차와 시너지 효과로 공동 비전 실현할 것”

G4 렉스턴 성능에 만족감 나타내

발행일 : 2017-04-04 05:32:16
마힌드라 회장 “쌍용차와 시너지 효과로 공동 비전 실현할 것”

마힌드라 그룹의 아난드 마힌드라 총괄회장이 서울모터쇼 참석에 이어 쌍용자동차 평택공장을 방문하고 부품협력사 콘퍼런스에 참석하며 광폭 행보를 이어갔다.

지난 2015년 티볼리 론칭 행사에 이어 2년 만에 한국을 방문한 마힌드라 총괄회장은 지난달 30일과 31일 양일간 서울과 평택, 제주를 오가며 쌍용자동차에 대한 마힌드라 그룹의 변함없는 지지를 표명하고 임직원 및 협력사 대표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마힌드라 총괄회장은 지난달 30일 서울모터쇼에 참석해 G4 렉스턴의 첫 공개를 축하하며 쌍용자동차와 마힌드라 그룹의 파트너십을 공고히 한 데 이어, 이날 저녁에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국내 각계각층 리더들과 만찬을 함께 하며 한국-인도 양국 간 자동차 산업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다음 날인 31일에는 쌍용자동차 평택공장을 방문해 생산라인과 R&D 센터를 둘러보고 14년 만의 최대 판매, 역대 최대 매출 달성 및 9년 만의 흑자전환을 축하하며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특히 마힌드라 총괄회장은 G4 렉스턴을 직접 시승한 뒤 “디자인은 물론 최첨단 기능과 편의사양, 정숙하면서도 힘찬 주행성능 등이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마힌드라 회장 “쌍용차와 시너지 효과로 공동 비전 실현할 것”

이어 쌍용자동차 부품협력사 콘퍼런스가 열리는 제주도로 이동한 마힌드라 총괄회장은 부품협력사 대표들과 간담회를 갖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한편, 신뢰와 협력의 파트너십을 통한 동반 성장을 약속했다.

마힌드라 총괄회장은 “여러 가지 어려움 속에서도 쌍용자동차가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은 쌍용자동차와 마힌드라 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한 시너지”라며 “앞으로도 쌍용자동차와 마힌드라는 다양한 차원에서 시너지 효과를 확대해 양사 간 공동의 비전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쌍용자동차 최종식 대표이사는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G4 렉스턴의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바쁜 일정 중에도 한국을 방문하신 마힌드라 총괄회장께 감사드린다”며 “마힌드라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신차 출시는 물론 전기자동차 등 새로운 성장 동력 창출을 통해 글로벌 SUV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