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한국토요타, 2017 ‘토요타 주말농부’ 참가모집

발행일 : 2017-05-11 10:21:40
한국토요타, 2017 ‘토요타 주말농부’ 참가모집

한국토요타자동차가 2017 ‘토요타 주말농부’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2012년에 시작한 ‘토요타 주말농부’는 고객에게 자연 친화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직접 텃밭을 가꾸며 친환경 먹을거리를 재배하고, 농산물의 장거리 이동에서 발생하는 이산화탄소 배출 감소를 통해 친환경을 실천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며 토요타 가족들의 ‘에코 커뮤니티’와 토요타의 대표적 지역사회 공헌활동으로 자리 잡고 있다.

오는 5월 27일 ‘오프닝 팜 파티’를 시작, 6월, 10월, 11월에는 직접 재배한 친환경 먹을거리로 ‘토요타 주말농부 팜 파티’를 열 예정이다. 매년 11월에는 수확한 배추로 직접 김치를 담아 ‘토요타 사랑의 김장하기’를 실시, 노숙인 시설인 ‘안나의 집’ 등 소외 계층에 기부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올해부터는 새롭게 매월 재배된 농작물의 일부를 ‘안나의 집’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 관계자는 “지역사회에서의 사회공헌 활동을 비즈니스의 중요한 축으로 인식하고 있다. ‘환경’에 대한 우리 기업의 철학을 단순히 친환경 차량의 보급에만 그치지 않고, 사회공헌 분야에 있어서도 투영시켜 나갈 것이다. 이번 ‘주말농부’ 프로그램을 통해 친환경 생활의 즐거움을 많은 분들이 느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5월부터 11월까지 7개월간 경기도 고양시에서 진행되며 토요타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신청은 14일까지, 결과 발표는 17일로 자세한 사항은 토요타 주말농부 카페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