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토요타, 모바일‧홈페이지‧인스타그램 동원 뉴 캠리 마케팅 ‘올인’

발행일 : 2017-11-15 15:46:31
토요타, 모바일‧홈페이지‧인스타그램 동원 뉴 캠리 마케팅 ‘올인’

세단 시장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8세대 뉴 캠리가 이색 마케팅으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뉴 캠리의 전례 없는 변화를 재미있게 알리고자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서 ‘캠리야 어떻게 변할 수 있어’를 음성으로 검색한 후 해당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마트 우산, 콤팩트 천체 망원경 등 다채로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또한 토요타 홈페이지에서는 뉴 캠리 구매 희망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와일드 빅 매치’도 준비되어 있다. 뉴 캠리의 퍼포먼스, 디자인, 공간성, 안전성, 연비 5가지 강점 중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카테고리에 투표하고 구매신청과 관련정보를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응모는 11월19일까지며 당첨된 5명은 차량 구매 시, 골프백 클럽풀세트, 서핑보드 스노보드 세트, 나이키에어 조던세트 등 본인의 스타일의 맞는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토요타 인스타그램도 눈 여겨 볼만하다. 최근 SNS에서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개그맨 김재우가 캠리의 3가지 강점을 영상으로 재미있게 풀어나간다. 영상은 토요타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를 통해서 볼 수 있다.

토요타 관계자는 “이번 뉴 캠리는 젊은 30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주요 고객층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자 뉴 캠리의 와일드한 매력에 재미를 더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들이 뉴 캠리의 매력을 느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토요타는 지난 11월 1일에 뉴 캠리의 누적 계약대수가 2000대를 넘었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 10월 추석 연휴가 길었음을 감안하면 출시 초반 인기가 매우 높음을 알 수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