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난 20일부터 1박 2일 동안 롯데 리조트 속초에서 고객 초청 행사 ‘헤이 파밀리(hej familj)’를 성황리에 마쳤다.
‘볼보 헤이 파밀리’는 볼보자동차가 연중 2회 진행하는 고객 행사로 ‘XC 레인지(RANGE)’ 라인업의 완성을 자축하고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파밀리’는 스웨덴어로 가족을 뜻하는 말로, 풍성한 가을을 맞아 가족단위 고객 380여명을 초청했다. 초청 대상자는 XC RANGE를 포함한 볼보자동차 고객과 가족이었다.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볼보자동차는 스웨덴의 DIY(Do it yourself. 직접 제작) 문화 체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스웨디시 에코백’ 및 ‘나만의 달라호스 인형 만들기’와 ‘젤캔들 만들기’ 클래스를 진행했다. 또, 참가한 볼보 고객들의 사연을 소개하는 아이스 브레이킹 프로그램과 롯데리조트 실내 워터파크 이용으로 가족단위의 고객들이 다양하게 즐기고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참가자들은 저녁 만찬과 경품이벤트, 초대가수 백지영의 공연, 판도라 재즈밴드 공연, 루프탑 애프터 파티, 기념 포토존 사진촬영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체험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상무는 “제품 라인업의 다변화로 고객층을 넓혀가는 볼보자동차 성장의 중심은 고객이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가족단위의 행사를 마련했다” 라며, “앞으로도 볼보가 추구하는 가족 중심의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