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는 스마트폰용 위치기반서비스 앱인 ‘아이나비 LTE에어’의 모든 고객들이 용평리조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키시즌이 끝날 때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리프트권 40%~25 할인, 장비 렌탈 40%~30% 할인, 피크아일랜드 40% 할인 등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우대할인쿠폰을 발급한 사람에겐 ‘아이나비 LTE 에어’를 사용할 수 있는 별 20개도 준다.
용평리조트를 찾은 사람들은 ‘아이나비 LTE에어’의 그룹주행 기능을 이용해 슬로프 내 일행들의 위치를 확인하고, 약속시간 및 장소를 공유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친구들의 현재 슬로프 위치를 지도에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스키를 즐기다 돌아갈 시간과 장소를 정해 일행들에게 카카오톡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또한 용평리조트 방문하기 전에는 CCTV 서비스를 통해 슬로프 현황 및 날씨도 고화질로 미리 체크 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이나비 LTE에어’ 앱을 실행시켜 우대할인쿠폰을 발급받고, 용평리조트 종합 매표소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상시 사용 가능하고 본인에 한해서만 이용 할 수 있다.
팅크웨어는 “’겨울철 스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아이나비 LTE에어’는 할인된 가격은 물론 유익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 할 것”이라며 “향후 ‘아이나비 LTE에어’는 위치기반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만 가입자를 눈 앞에 둔 ‘아이나비 LTE에어’는 위치기반 서비스(LBS) 플랫폼으로 내비게이션 뿐만 아니라 카카오 연동, 티몬 서비스, 그룹주행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찬규 RPM9 기자 sta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