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 기타

BMW, "지난해 2배 규모로 평가단 운영"

BMW 그룹 코리아, ‘고객 서비스 평가단’ 2기 모집

발행일 : 2014-02-03 15:10:41
▲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1기 발대식 <▲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1기 발대식>

BMW 그룹 코리아가 BMW와 MINI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고 평가할 200명의 ‘BMW 그룹 고객 서비스 평가단’을 새롭게 모집한다.

‘BMW 그룹 고객 서비스 평가단’은 사람들이 직접 서비스를 경험하고 이에 대해 평가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회사는 BMW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1기 평가단을 운영했으며, 올해 2기 고객 서비스 평가단엔 MINI 오너를 새로 추가했다.

모집대상은 신차 구입 후 1년에서 4년 이내, 주행거리 8만km 이내의 BMW 또는 MINI 차를 보유한 사람이다. 신청자 중 BMW 150명, MINI 50명 등 총 200명을 뽑는다. 신청은 오는 3월7일까지 BMW 그룹 고객 서비스 평가단 홈페이지(www.bmw-monitoring.co.kr)에 등록하면 된다. 최종 선발 인원 발표는 3월14일 서비스 평가단 홈페이지와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된다.

▲ BMW 그룹 코리아, &lsquo;고객 서비스 평가단&rsquo; 2기 모집 <▲ BMW 그룹 코리아, ‘고객 서비스 평가단’ 2기 모집>

평가단 활동기간은 3월부터 2015년 2월까지다. 차종에 따라 전국 BMW 또는 MINI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중 지정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전체 서비스 프로세스 모니터링 및 평가(2회), BMW 그룹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될 BMW 그룹 익스피리언스 데이(1회)에 참가해야 한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BMW는 고객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서비스 현장에 반영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올해는 MINI 고객으로 참여를 확대한 만큼 더욱 생생하고 다양한 의견이 모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BMW 그룹 고객 서비스 평가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mw-monitoring.co.kr)를 참고하면 된다.

박찬규 RPM9 기자 star@etnews.com

◆문의: BMW 그룹 고객 서비스 평가단 전용 콜센터 080-898-4269

◆운영 시간: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오후 6시 (공휴일 제외)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