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다음 달 26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소재 용평리조트에 ‘4모션 스퀘어(4MOTION® SQUARE)’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4모션(4MOTION)은 열악한 주행 조건이나 미끄러운 노면에서 구동력을 높여주는 폭스바겐만의 특화된 상시 4륜구동 시스템의 명칭이다.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겨울 레포츠를 즐기는 마니아 층과의 새로운 접점을 마련해 눈길에서 더욱 돋보이는 폭스바겐의 4륜구동 기술력을 전달하려는 취지로 기획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
특히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라운지에 입장하는 폭스바겐 오너와 용평 골프리조트 회원들에게는 겨울철 간식과 음료 서비스를 상시 제공하며,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선착순 50명에게 독일 전통 소시지를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케이터링 서비스도 한다.
이 회사 토마스 쿨 사장은 “본격적인 겨울 레저활동 시즌을 맞이하여 폭스바겐의 최강 4륜구동 시스템의 가치를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주요 4모션 차종을 한 자리에서 접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폭스바겐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VW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찬규 RPM9 기자 sta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