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윤도현 조승우 조정석 변요한, 뮤지컬 '헤드윅' 역대급 캐스팅

발행일 : 2015-12-24 15:43:34
윤도현 조승우 조정석 변요한
출처:/ ㈜창작컴퍼니다 <윤도현 조승우 조정석 변요한 출처:/ ㈜창작컴퍼니다>

윤도현 조승우 조정석 변요한

윤도현 조승우 조정석 변요이 뮤지컬 `헤드윅`에 캐스팅 됐다.

`헤드윅`은 뉴욕 오리지널 프로덕션의 브로드웨이 공연에 발맞추어, 한국에서도 `뉴 메이크업`이라는 부제와 함께 2016년 3월 1일,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서울 종로구 연건동)에서 기존과 다른 규모와 구성, 새로운 해석으로 탈바꿈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공연을 선보인다.

`헤드윅`은 지난 2005년 4월 12일 서울 초연을 시작으로 10주년 공연까지 총 아홉 번의 시즌을 거치며 전국 공연 통산 1,650여 회, 전석 기립, 수백 회의 전석 매진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으로 매 시즌 대한민국 뮤지컬 역사를 새로 써왔다.

2016년 새롭게 돌아온 <헤드윅>은 ‘헤드윅’ 역에 윤도현, 조승우, 조정석, 정문성, 변요한을 확정, 역대 최고의 캐스팅으로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티켓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이미 자신만의 독특한 헤드윅으로 전설적인 무대를 선보였던 윤도현, 조승우, 조정석과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파격적인 헤드윅 변요한, 정문성을 한 자리에 모아 2년 가까이 작품을 기다려온 관객들을 다시금 열광하게 하는 것.

다섯 명의 헤드윅과 함께하는 ‘이츠학’ 역은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 락커 서문탁과 80:1의 오디션을 뚫고 선발된 임진아, 제이민이 캐스팅됐다. 또한, 기존의 앵그리인치 밴드 외에 YB멤버 전원이 새롭게 앵그리인치 밴드 멤버로 참여하여 헤드윅 팬뿐 아니라 록 팬들의 마음마저 흔들어 놓을 전망이다.

한편 `헤드윅`은 오는 2016년 1월 8일 오후 2시부터 공식 온라인 예매처에서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안이슬 기자 rpm9_life@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